0. 소개

  • 언리얼 엔진 4.26의 블루프린트 기능을 사용하여 만든 2번 째 프로젝트입니다.
  • 인기 게임 LOL의 캐릭터 아리와 이즈리얼을 구현하였으며 1대1 대전 형식의 게임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.
  • 스킬의 매커니즘을 최대한 비슷하게 구현하고자 하였고 언리얼 엔진의 비헤이비어 트리를 사용하여 상대방 캐릭터는 AI 조작을 통해 게임이 진행됩니다.

 

1. Youtube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ydxblyq4mM&t=2s

 

2.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

  • 블렌더를 거쳐 언리얼 엔진에 임포트 할 수 있는 에셋의 형태로 바꾸는 과정을 익힐 수 있었음
  • UI들을 조금 더 매끄럽게 가다듬을 수 있었음
  • 같은 캐릭터 혹은 스킬일지라도 AI가 조작하는 것가 플레이어가 직접 조작하는 것에 차이를 두는 방법가 그 안의 로직에 대해 고민할 수 있었음

 

3. 소스 코드

https://github.com/shimwoojin/PEDemo

 

4. 제작 기간

2023.5 ~ 2023.6 ( 약 3주 )

'Project > Unreal Engine 4.26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real Engine 4.26] OWDemo  (0) 2023.12.02
[Unreal Engine 4.26] Deffense With Action  (0) 2023.12.02

+ Recent posts